경남포스트 라이브, 국민의힘 박춘덕 진해구 총괄선대위원장 초청 특집 라이브

진해구 특례자치구청화 공약에 "구청장 직선제보다 현실적이고, 이점이 많은 시청의 많은 권한을 진해구로 이양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실익이 많다."

경남포스트 유튜브가 국민의힘 박춘덕 진해구 총괄선대위원장 초청 특집 라이브를 진행했다.


▲ 라이브 중인 박춘덕 국민의힘 진해구 총괄선대위원장


경남포스트 자사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대담은, 박춘덕 국민의힘 진해구 총괄선대위원장을 초대해 진행되었다. 박춘덕 위원장은 "이종욱 후보자가 경제전문가 맞느냐."라는 질문에 "기획재정부에 많은 요직을 거쳤고, 조달청장으로까지 근무했으니 그렇다."며, 진해구 특례자치구청화 공약에 대해서는 "구청장 직선제보다 현실적이고, 이점이 많은 시청의 많은 권한을 진해구로 이양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실익이 많다."고 밝혔다.

또 진해구 내 격전지를 묻는 질문에는 "있겠지만, 밝히는 것은 부적절하다."며 말을 아꼈고, 청년 및 여성 공약이 약하지 않냐는 지적에 대해서는 "공보에 다 담지 못했지만, 청년 커뮤니티 공간 신설 등 다양한 공약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입후보했으나 전략공천으로 경선이 무산되어 고배를 마신 경험에 대해서는 "한동훈 위원장은 선민후사를 이야기했지만, 풍전등화에 놓인 대한민국 경제를 위해, 또 그러기 위해 반드시 동반되어야 하는 선당후사를 위해 조건없이 이종욱 후보자를 돕고있다."고 밝혔다.



이 밖에 박 위원장의 다양한 이야기에 대해서는 경남포스트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경남포스트 라이브 14:00~14:30
■ 진행 : 박수영 아나운서
■ 대담 : 박춘덕 국민의힘 진해구 총괄선대위원장, 박준용 선임연구원



[경남포스트]박준용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