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이 2024년 대학위탁 평생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과정은 명당풍수 외 8개 강좌로 운영된다.
합천군(군수 김윤철)은 군민들을 대상으로 4월 9일부터 4월 19일까지 2024년 합천군 대학위탁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과정은 경상국립대 평생교육원 위탁과정으로 ▲전문 교육과정 3개 강좌(드론 촬영반, 부동산 재테크와 경매 권리분석반, 조경기능사) ▲컴퓨터 교육과정 2개 강좌(스마트폰 100% 활용하기, 유튜브 영상 제작 방송국 만들기) ▲생활교양과정 4개 강좌(가죽공예, 명당풍수, 생활속에 사주명리 기초, 쉽고·맛나고·건강하게 요리)로 이뤄져 있다. 군민들의 다양한 평생학습 욕구에 부응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다.
신청 방법은 경상국립대학교 평생교육원 홈페이지(longlife.gnu.ac.kr/)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되며, 모든 프로그램의 수강료는 출석률 70% 달성 시 전체 수강료의 70%를 군에서 지원하며, 교재비·재료비는 개인이 부담해야 한다.
군은 매년 군민들의 평생교육에 대한 열정과 자기계발 및 자격증 취득 등에 대한 갈망을 해소하기 위해 전문교육기관인 평생교육기관에 협약을 맺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