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군 대표관광지 스탬프 투어 진행

거창군이 거창군 관내 대표관광지를 대상으로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스탬프투어는 거창창포원을 비롯해 8개소에서 진행한다.


▲ 거창군 대표관광지 홍보 스탬프 투어 홍보 포스터(거창군 제공)


거창군은 5월 25일부터 7월 3일까지 40일간 거창항노화힐링랜드, 거창창포원, 거창수승대 등 대표관광지를 탐방하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거창군 대표관광지 8개소(거창항노화힐링랜드, 거창창포원, 수승대, 월성계곡, 거창별바람언덕, 가조온천, 금원산자연휴양림, 거창사건추모공원)와 거창푸드종합센터(1호점)를 코스로 하고 있고, 5개소 이상 방문해 스탬프를 획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방문한 관광지에서 찍은 ‘엄지 척’ 사진과 개인 SNS에 방문 인증 홍보글을 작성한 뒤 워크온 게시판에 링크를 등록한 사람 중 30명을 추첨해 3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스탬프 투어는 휴대폰을 소지한 누구나 모바일앱(워크온)에 접속해 본인인증을 거친 뒤 참여가 가능하다. 상품으로 주어지는 모바일 상품권은 거창몰(gcgcmall.net) 회원 가입(휴대폰 본인확인 필수) 후 거창몰 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다.

임양희 문화관광과장은 “대표관광지 홍보를 위해 특별히 기획한 스탬프 투어에 많은 군민과 관광객이 참여하여 거창의 동서남북에 위치한 관광지에서 싱그러운 초여름의 기운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며, “상품으로 거창의 싱싱한 농특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거창군 문화관광홈페이지를 방문해 관광명소란에서 대표관광지를 확인해 볼 수 있으며, VR거창(geochang.go.kr/tour/vr/tour.html)에서 제공되는 주요관광지 360⁰ 실감콘텐츠 영상도 즐길 수 있다.

[경남포스트]주철우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