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과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가 제 4회 Dream On 진로 박람회를 개최한다. 고성군 스포츠타운 4구장에서 오는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60여 개 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센터장 이진만)가 오는 11일 오전 10시 30분부터 고성군 스포츠타운 4구장에서 ‘제4회 Dream On 진로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진로 박람회는 지역 청소년 및 학부모가 진로 교육의 현재와 미래를 종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함으로써 미래사회 창조적 주인공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원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는 △진로·진학 탐색관 △진로·직업체험관 △취업·창업체험관 △진로·직업상담관 △캠페인·홍보체험관 △기획행사체험관 등 6개의 주제로, 주제관별 60여 개 공간(부스)을 운영한다. 또한,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무대 공연과 행사 활동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올해는 전국 대학교에서 진로·진학 공간 운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 청소년들의 진로·진학과 관련된 입시정보, 전략 수립 계획 등 개인 맞춤형 진학 상담으로 구체적인 진학 목표를 설정하는 데 도움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대상은 관내 초·중·고등학생(학교 밖 청소년 포함), 학부모, 교원 1,000여 명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단체(학교)는 사전 신청, 개인은 현장 접수를 통해 자율적으로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성진로교육지원센터 누리집(www.gsyon.or.kr)을 참고하거나 전화(☎055-670-5934~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