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하모 캐릭터 3주년 기념 이모티콘 배포 “해피 하모데이”

- 하모 생일인 6월 7일 오후 2시부터 이모티콘 16종 선착순 무료 배포 -

진주시가 시정홍보 캐릭터인 하모 3주년을 맞아 무료 이모티콘을 배포한다. 이번 이모티콘 배포는 6월 7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선착순이다.


▲ 하모 캐릭터 3주년을 맞아 배포되는 모두 다 잘 될거야 하모! 이모티콘

진주시가 오는 7일 하모 캐릭터 탄생 3주년을 기념하여 하모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배포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념 이모티콘은 ‘모두 다 잘될 거야, 하모!’를 주제로 하모 캐릭터 특유의 귀엽고 통통 튀는 매력을 생동감 넘치게 표현했으며, 인사, 감사, 응원, 축하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감정표현으로 움직이는 모션 16종으로 구성됐다.

이모티콘은 하모의 생일인 6월 7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진주시’채널을 신규로 추가한 2만 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며, 사용 기간은 다운로드 후 30일간이다.

시 관계자는 “이전에 배포했던 하모 이모티콘이 빠르게 전량 소진된 이후로, 추가 이벤트 문의가 끊임없이 쇄도했다”며 “이번 이모티콘 이벤트로 더욱 많은 분들이 하모 이모티콘을 사용하여 즐겁게 소통함으로써 하모의 긍정 에너지를 가득 받아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진주시 관광캐릭터 하모는 유튜브 ‘진주덕후 하모TV’와 인스타그램 ‘hamo_in_jinju’등 전용 SNS를 통하여 다양한 진주 소식을 전하며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경남포스트]주명길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