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손님맞이, 다시 찾고 싶은 부곡온천!

부곡온천 업소대상 고객서비스(CS) 교육 실시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지난 22일, 화왕산 SPA호텔 세미나실에서 업소 종사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가 주관하는 부곡온천 업소대상 고객서비스(CS) 교육을 했다고 밝혔다.


▲ 창녕군 관계자는 “최근 각종 스포츠 대회 유치로 많은 관광객이 부곡온천을 방문하고 있어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업소들이 고객서비스 교육 내용을 적극 실천해 친절한 부곡온천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부곡온천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사진=창녕군 제공)


이번 교육은 (사)부곡온천관광협의회 남기동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SM스피치아카데미 소속 김경화 강사가 고품격 친절 도시, 부곡온천 관광지를 만들기 위해 ‘긍정적 고객 경험을 위한 서비스 전략’이라는 주제로 두 시간 동안 진행했다.

전국 최고의 수질과 수온을 자랑하는 부곡온천 관광특구에는 268개소의 관광숙박업과 공중위생업, 식품위생업, 체육시설업 등이 활발하게 영업 중이다. 특히 창녕스포츠파크와 게이트볼장, 궁도장 등 인근의 체육 시설과 연계해 스포츠 관광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군 관계자는 “최근 각종 스포츠 대회 유치로 많은 관광객이 부곡온천을 방문하고 있어 교육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업소들이 고객서비스 교육 내용을 적극 실천해 친절한 부곡온천의 이미지를 전국에 알리고 다시 찾고 싶은 부곡온천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남포스트]황희건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