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Youth happy with 가을 Dream’ 청소년 축제 개최

창녕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8일, 창녕천 젊음의 광장에서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청소년의 열정적인 끼를 발산할 수 있는 ‘Youth happy with 가을 Dream’ 청소년 축제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재규 관장은 “열정과 창의력이 빛나는 Youth happy 축제가 청소년 대표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겠다”라고 전했다.(제공=창녕군)


이번 축제는 ▲마크라메 걸이, 단풍 쿠키,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등 11개의 체험마당 ▲신발 던지기, 샌드백 던지기, 물풍선 터트리기 등의 놀이마당 ▲댄스, 발레, 노래, 밴드 등 16개 팀의 공연마당 등 풍성하고 다채롭게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가족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 및 공연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특히 지도자 선생님들의 사물놀이 공연을 보면서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재규 관장은 “열정과 창의력이 빛나는 Youth happy 축제가 청소년 대표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소년과 지역주민이 함께 소통하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겠다”라고 전했다.


[경남포스트] 최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경남포스트]최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