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5일 천영기 통영시장 내외는 휴가 기간 중 정량동 무료급식소를 방문해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서남해수어류양식수협(조합장 김성훈), 멸치권현망수협(조합장 최필종), 신한금융플러스(대표 제정산)는 반건조 우럭 100인분, 멸치볶음 100인분, 국밥 100인분을 각각 기부했고, 통영RMCH 로타리클럽(회장 최태선) 회원들도 봉사에 동참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아직 무더위가 가시지 않은 날씨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회원들과 후원 단체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서 어려운 이웃에게 행복한 한 끼를 대접할 수 있어서 우리 지역사회가 조금 더 따뜻해 진 것 같다”고 전했다.
자원봉사회 박선자 회장은“바쁘신 와중에도 귀한시간을 할애하여 후원과 봉사를 실천해 주신 단체에게 무척 감사하다” 며 “앞으로도 무료급식을 비롯한 다양한 봉사활동들이 꾸준히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경중 정량동장은 “소외되기 쉬운 이웃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는 자원봉사회와 후원단체에게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량동자원봉사회에는 매월 15일에 동통영새마을금고 주차장에서 무료급식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