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표창 수여

기업인의 경영의욕 고취 및 사기진작에 기여

 함안군은 지난 4일 지역경제 활성화와 노사관계 증진에 기여한 우수기업인과 모범근로자 등 4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 (사진=함안군 제공)


신기술개발, 고용증대, 노사협력, 대규모 투자 등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공헌에 기여한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우수기업인상에는 산업용 보일러 정비 제작 및 압력용기 제작 전문회사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에 기여한 ㈜이웰딩 정송익 대표이사,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삼으며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지역민과 중장년 및 경력단절 여성의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에 힘쓰고 성실한 세금 납부로 지방재정 확보 및 납세의식 제고에 기여한 원테크(주) 박종호 대표이사가 선정됐다.

우수기업인상에 선정된 기업에는 우수기업인상 표창과 함께 중소기업 육성자금 우대 지원, 해외 전시·박람회 등 참가 시 가산점이 부여되는 혜택이 주어진다.

아울러 모범근로자 표창에는 산업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며 창의적인 사고와 진취적인 행동으로 생산성 향상에 힘쓰고, 끊임없는 연구와 품질관리 개선‧발전에 기여한 부산경남우유협동조합 김성현 본부장과 ㈜세양정공 송호진 차장이 수상했다.

한편, 함안군은 기업인과 근로자에 대한 경영의욕 고취와 사기진작을 위해 2023년부터 격월로 우수기업인 2명과 모범근로자 2명씩, 연 24명을 선정해 표창을 수여하고 있다. 


[경남포스트] 최현진 기자

[email protected]



[경남포스트]최현진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