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 8월 15일 광복절 기념행사 성황리에 마무리

태극기 머리띠 815개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로 관광객에게 감동 선사

하동케이블카는 지난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한 특별한 행사를 관광객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종료하였다고 18일 밝혔다.


▲ 하동케이블카, 8월 15일 광복절 기념행사 성황리에 마무리(사진=하동군 제공)


이번 행사에서 하동케이블카는 광복절의 의미를 상징하는 태극기 머리띠 815개를 무료로 제공하였으며, 이를 통해 광복절의 중요한 의미를 다시 떠올리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815번째 고객에게는 1년 동안 무료로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큰 기쁨과 기대감을 안겼다.

직접 태극기를 지참하거나 태극기 페이스페인팅을 하고 온 관광객뿐만 아니라 하동케이블카에서 준비한 현장 페이스페인팅을 통해서도 무료 탑승의 혜택을 누릴 수 있었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이 우리나라 역사와 민족의 아름다운 정신을 함께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이번 광복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께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지역과 함께하는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지역 사회와 국민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노력을 통해 하동을 방문하는 관광객 분들이 더욱 많아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남포스트]최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