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함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오는 25일 함안문화예술회관 연회장에서 개최

'2023년 함안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오는 25일 함안문화예술회관 연회장에서 개최




함안군은 구인기업에게 우수한 인재를 연계하고 구직자에게 다양한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현장 중심의 맞춤형 채용행사인 '2023년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오는 2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함안문화예술회관 연회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함안군 소재 24곳의 우수기업이 참여하며, 현장채용을 포함해 96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현장면접(직접참여 기업 12곳) △구직 등록 및 상담 △이력서 컨설팅 및 접수대행(간접참여 기업 12곳) △AI역량강화검사 △취업 운세보기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선착순 30명) 등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참여기업 목록, 모집직종, 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함안군 홈페이지(www.haman.g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장 채용면접에 참여하고 싶은 군민은 이력서를 준비해 행사장을 방문하거나 함안군 일자리센터(☎055-278-9213~4)에 사전 문의를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고, 관내 우수기업들이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경남포스트] 박신용 기자
[email protected]


[경남포스트]박준용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