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이 2024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잔치한마당 행사에는 남해시장 가수왕 선발대회를 비롯하여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의 부대행사도 함께 열린다.
남해군은 오는 6월 8일 오후 3시 남해전통시장에서 (사)남해시장상인회(회장 김진일)가 주관하는 ‘2024년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이 열린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남해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으며, 남해시장 가수왕 선발대회, 초청가수 공연,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남해시장 가수왕 선발대회의 예심은 당일 오후 1시부터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참가희망자는 6월 5일까지 남해시장상인회에 전화(055-864-3592)로 접수하면 된다.
이와 함께 ‘크레센도 색소폰’팀의 연주와 ‘벨리홍’팀의 밸리댄스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가수 이수빈, 김동주, 박세령, 이미나가 출연해 흥을 돋을 예정이다.
또한, 남해전통시장에서는 6월1일부터 12일까지 국내산 수산물 구입시 구입 가격의 최대 30%까지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해주는 행사도 펼쳐진다.
김진일 회장은 “경기침체 등으로 인해 시장 상인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친절과 웃음으로 남해전통시장을 찾는 방문객과 군민들에게 아낌없는 서비스로 손님을 맞이할 준비가 됐으니, 군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