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는 한가위를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 지역주민에게 잊을 수 없는 추석을 선사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25일 밝혔다.
고향방문 환영 이벤트는 방문하는 고객과 귀성객 그리고 지역주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활동을 제공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한다.
먼저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과 관광객을 위해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원수에 관계없이 지역 주민과 동행하는 모든 방문객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저렴하게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추석을 맞아 하동군의 관광산업 발전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농산물과 특산품을 이용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해 현장에서 이벤트를 통해 선물해 준다.
그리고 한가위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전통 놀이거리를 준비한다. 대왕 딱지치기, 대왕 윷놀이, 투호놀이, 대왕 제기차기 등 전통 놀이를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방문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포토존에는 보름달과 토끼 조형물을 설치해 가족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추억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다.
하동케이블카는 이러한 한가위 특별 이벤트를 통해 귀성객과 지역주민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방문하는 모든 분께 고향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로 하동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드릴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케이블카는 하동군의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지원하며, 이번 한가위 이벤트를 통해 하동을 찾는 관광객이 더 많아져 관내 숙박 시설, 음식점, 관광지 등의 활성화로 지역 경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경남포스트] 최현진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