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가족들과 고성공룡박물관 나들이 어때요?

- 고성공룡박물관, 어린이날 다채로운 체험행사 개최

고성군이 어린이날을 맞아 고성공룡박물관에서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체험행사는 공연프로그램, 전시 프로그램과 함께 열린다. 아울러 상족암 오토캠핑장에서는 버블 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 고성공룡박물관에서 어린이날 공연 관람하는 주민들(고성군 제공)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고성공룡박물관에서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관람객이 다양한 체험과 더불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날 프로그램은 △체험행사 △공연프로그램 △전시 연계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체험행사로 △입체(3D) 공룡 조립 퍼즐 △공룡화석 탁본 △공룡박물관 모빌 제작 체험이 고성공룡박물관 광장에서 진행된다.

공연프로그램으로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고성공룡박물관 야외무대에서 마술공연이 펼쳐지며,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1시에는 특별공연인 불쇼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상족암 오토캠핑장 관리동 앞에서는 버블 공연, 저글링 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버블 공연은 4일 오전 11시, 저글링 쇼는 6일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층 기획전시실에서는 무장애 특별전 ‘고성, 공룡에 닿다’ 전시가 열리고 있어 영·유아들도 공룡과 공룡 발자국을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다.

고성공룡박물관 관계자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어린이날 연휴는 가족들과 함께 고성공룡박물관에서 즐겁게 보내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남포스트]고은경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