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이 어린이날을 맞아 고성공룡박물관에서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체험행사는 공연프로그램, 전시 프로그램과 함께 열린다. 아울러 상족암 오토캠핑장에서는 버블 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고성군(군수 이상근)은 고성공룡박물관에서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관람객이 다양한 체험과 더불어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어린이날 프로그램은 △체험행사 △공연프로그램 △전시 연계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체험행사로 △입체(3D) 공룡 조립 퍼즐 △공룡화석 탁본 △공룡박물관 모빌 제작 체험이 고성공룡박물관 광장에서 진행된다.
공연프로그램으로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매일 오후 2시에 고성공룡박물관 야외무대에서 마술공연이 펼쳐지며, 어린이날인 5일 오전 11시에는 특별공연인 불쇼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상족암 오토캠핑장 관리동 앞에서는 버블 공연, 저글링 쇼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버블 공연은 4일 오전 11시, 저글링 쇼는 6일 오후 1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3층 기획전시실에서는 무장애 특별전 ‘고성, 공룡에 닿다’ 전시가 열리고 있어 영·유아들도 공룡과 공룡 발자국을 만져보며 체험할 수 있다.
고성공룡박물관 관계자는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어린이날 연휴는 가족들과 함께 고성공룡박물관에서 즐겁게 보내고 좋은 추억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