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와 거제시립옥포도서관이 어린이 원서 특화 도서관 홍보의 일환으로 오는 23일 장소미 작가 초청 강연을 진행한다. 장소미 작가는 영어교육 크리에이터로 널리 알려져있는 명사이다.
거제시립옥포도서관은 ‘어린이 영어 원서’특화 도서관 홍보의 일환으로, 오는 23일 오전 10시 옥포2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유아에서 초등까지 엄마표 영어 로드맵’을 주제로 장소미 작가 강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연에 초청된 장소미 작가는 ‘하브루타 엄마표 영어’, ‘초등 완성 영어 글쓰기 로드맵’저자로, 온라인으로는 유튜브 채널 ‘귀에 쏙쏙 릴리쌤’운영 등 영어교육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다방면으로 독자와 소통하고 있는 영어 전문가이다.
장소미 작가는 강연을 통해 유아시기부터 초등시기까지 영어교육의 올바른 방향성을 잡고, 각 시기별로 무엇을 어떻게 얼마나 준비해야 하는지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접수는 5월 8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s://lib.geoje.go.kr/)에서 선착순 50명까지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옥포도서관(055-639-3887)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정운 거제시 평생교육과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강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