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남표 창원시장,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참석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2일 그랜드머큐어앰버서더창원에서 개최된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이‧취임’ 행사에 참석하여 축사와 함께 지역 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인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 홍 시장은 “새해부터 『우주항공청 특별법 통과』, 『해양신도시 디지털자유무역지역 지정』, 『마산자유무역지역 국가산단지정』 등을 축하 일이 많았다. 올해는 국가산단 50주년이 되는 해로 경제인분들과 머리를 맞대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새로운 미래 50년의 초석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했다.(창원특례시 제공)


이날 행사는 박완수 경남도지사, 박종훈 경남교육감, 국회의원, 시·도의원, 각계각층 인사 등 2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임 회장 이임식, 신임 회장 취임식,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위기 극복에 최선의 노력을 다한 전임 제4대 구자천 회장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는 감사패를 전달하고, 신임 제5대 최재호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기업들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부탁했다.


▲ 이날 행사는 박완수 경남도지사, 박종훈 경남교육감, 국회의원, 시·도의원, 각계각층 인사 등 25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전임 회장 이임식, 신임 회장 취임식,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창원특례시 제공)


홍 시장은 “새해부터 『우주항공청 특별법 통과』, 『해양신도시 디지털자유무역지역 지정』, 『마산자유무역지역 국가산단지정』 등을 축하 일이 많았다. 올해는 국가산단 50주년이 되는 해로 경제인분들과 머리를 맞대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 새로운 미래 50년의 초석을 쌓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했다.

[경남포스트]이원욱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