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 ‘한끼나눔’동아리, 영양만점 도시락 전달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은 8월 25일 복지관 주민영양동아리인 ‘한끼나눔’동아리 회원들과 함께 영양 반찬을 만들어 산성마을 홀로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 이선규 산성마을이장은 “우리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맛있고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전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사진=고성군 제공)


‘한끼나눔’동아리는 주부들이 모여 건강 반찬 조리법을 공유하고 직접 반찬을 만들어 영양이 불균형하고 건강 상태가 우려되는 홀로 어르신들을 위해 매월 1회 반찬을 전달한다.

김미순 ‘한끼나눔’동아리 회장은 “제가 평상시 잘하는 것이 음식인데 저의 재능과 회원들의 도움으로 봉사도 하고 나눔도 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선규 산성마을이장은 “우리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맛있고 정성이 가득 담긴 도시락을 전해줘서 너무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 ‘한끼나눔’동아리는 주부들이 모여 건강 반찬 조리법을 공유하고 직접 반찬을 만들어 영양이 불균형하고 건강 상태가 우려되는 홀로 어르신들을 위해 매월 1회 반찬을 전달한다.(사진=고성군 제공)


한편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은 지역 사회와 연계해 개인의 욕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분야의 자원봉사자를 지속적으로 모집 및 관리하고 있다.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발견하거나 다양한 봉사활동과 재능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055-670-5920로 문의하면 된다.

[경남포스트]최주원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