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FC와 함께할 「창원FC 서포터즈」 모집

4월 25일까지 모집, 15명 내외 창원시민으로 구성 및 운영
6~11월간 창원FC 홈경기 관람 및 응원활동 등 수행
선수단 사기제고와 활기찬 경기장 분위기 조성...모두가 즐기는 홈경기 운영

창원시가 창원FC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6월부터 11월에 열리는 FC 홈경기를 관람하고 응원활동을 수행하는 역할을 맡는다. 선수단 사기제고와 활기찬 경기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이번 서포터즈는 창원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창원FC 서포터즈 홍보 포스터(창원시 제공)

‘재단법인 창원FC’는 구단의 역사에 새로운 장을 열기 위해 창원시민을 대상으로
「창원FC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창원FC가 공식적인 서포터즈를 구성하는 첫 번째 시도로, 선수단의 사기를 높이고 활기찬 경기장 분위기를 조성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홈경기 운영을 목표로 한다.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오는 25일까지 축구에 대한 관심과 창원FC에 애정이 있는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지원신청은 창원시 홈페이지 고시공고 또는 창원FC 홈페이지에서 서식을 내려받은 뒤 이메일 또는 방문하여 기간내 제출하면 된다.

신청자 중 심사를 거쳐 다음달 초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서포터즈에게는 응원복과 응원도구 등이 지원되며, 6월 공식 발대식과 함께 11월까지 홈경기 응원 활동을 하게 된다.

서포터즈를 통한 응원이 창원FC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재단법인 창원FC 이사장인 홍남표 시장은 “창원FC와 함께할 서포터즈 여러분의 열정적인 참여를 기다린다”라며, “경기 팬들의 응원은 선수들이 힘을 낼 수 있는 원동력으로 창원FC를 사랑하는 많은 팬 여러분들도 운동장에 와서 서포터즈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경남포스트]최수은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