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 2023년 사랑의 김장하기·나눔 행사 개최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 28일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하기 및 나눔 행사’를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날 행사에는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 회원과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 직원, 밝은 사회 국제클럽 경남연합회 회원 등 200여 명의 자원봉사자와 함께 진행하였다.(창원특례시 제공)


올해는 사랑의 김장김치 1,100박스(1박스 6kg)를 정성스럽게 담갔으며, 읍면동 저소득 소외계층과 노인· 장애인 등 복지시설에 방문 전달하여 따뜻한 정을 나눴다.

전태완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은 “바쁜 일정에도 매년 행사에 참여해주시는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리며, 어려운 이웃과 복지시설에서 오늘 담근 사랑의 김장김치를 맛있게 드시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지난 28일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에서 ‘2023년 사랑의 김장하기 및 나눔 행사’를 창원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했다.(창원특례시 제공)


서호관 복지여성보건국장은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에서 매년 김장하기 및 나눔 행사를 지속해서 해주시는 자원봉사자분들과 후원을 해주신 좋은데이나눔재단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이웃사랑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애써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무학 좋은데이나눔재단(이사장 최재호)는 김장하기 행사에 500만 원을 후원하였으며, 창원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회장 전태완)는 83개 단체 12,32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사회에서 무료급식 봉사, 김장 나눔, 밑반찬 나눔, 환경정화 활동 등의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경남포스트] 정균식 기자
[email protected]


[경남포스트]정균식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