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포스트 라이브, 창원시 성산구, 양산을 여론조사 분석 특집 라이브방송 진행

■ 방송 : 경남포스트 라이브 14:00~14:30
■ 진행 : 박수영 아나운서
■ 대담 : 김소영 기자, 박준용 선임연구원

경남포스트 라이브가 창원시 성산구, 양산을 여론조사 분석 특집 라이브방송을 진행했다.

▲ ▲ 라이브 중인 김소영 경남포스트 시민사회부 기자, 박수영 아나운서, 박준용 선임연구원(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경남포스트 자사 유튜브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이번 대담은, KBS창원과 한국리서치가 함께 진행한 경상남도 내 창원시 성산구, 양산을 여론조사 결과 분석하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박수영 아나운서가 진행하고, 박준용 경남포스트 선임연구원, 김소영 경남포스트 시민사회부 기자가 함께 한 라이브에서는 성산구 최근 여론조사와 요인분석과 함께 양산을 최근 여론조사, 요인분석 순서로 진행됐다.

성산구 분석에서 김소영 기자는 성산구 지역의 현황을 언급하며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는 상황이다"며, "여영국 후보가 정당 지지율보다 높은 지지율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섣부르게 판단하긴 어렵다"는 의견을 냈고, 박준용 선임연구원은 "여론조사는 다양한 변수가 있다."며, "당선가능성 등도 참고하면 좋겠다" 분석했다.

이후 비례대표 후보 정당 선거공보를 보며 진행된 방송은 각 당에서 보낸 선거공보를 바탕으로 '좋은 선거공보'와 '아쉬운 선거공보'를 선정하기도 했다.

이 밖에 판세 분석에 대한 다양한 의견은 경남포스트 유튜브 라이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방송 : 경남포스트 라이브 14:00~14:30
■ 진행 : 박수영 아나운서
■ 대담 : 김소영 기자, 박준용 선임연구원



[경남포스트]최우민 기자
[email protected]






관련기사